FAQ
Q[회원관련] 회원이 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?
A
아쿠아시리즈는 네이버와 회원 연동이 되기 때문에 별도 회원가입 없이 편리하게 사용하실수 있습니다.
상품구매, 상품평 작성 등으로 누적된 포인트로 아쿠아시리즈에서 현금처럼 쇼핑하실 수 있습니다.
또한 다양한 이벤트 소식, SMS등으로 아쿠아시리즈의 할인 혜택을 더 많이 누리실 수 있습니다.
다양한 혜택은 공식몰에서 만나보실수 있습니다.
Q[회원관련] 아이디와 비번을 분실했을시, 어떻게 알 수 있나요?
A
아이디와 비번을 분실하였을 경우, 네이버에서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.
Q[회원관련] 외국인도 회원가입이 가능한가요?
A
네이버로 회원가입이 가능하시다면 무관합니다.
Q[회원관련]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A
별도의 회원 탈퇴가 필요없습니다. 네이버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.
Q[제품관련] 구매하기전에 제품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어요.
A
저희 아쿠아시리즈는 원활한 상담을 위해 실시간 메신저 상담과 게시판을 통해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
첫째,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실시간으로 1:1 상담을 받으실수 있습니다.
둘째, 질문하기 게시판을 통해 상담 가능합니다.
업무시간은 평일 09:00~ 18:00 까지 입니다.
Q[반품/교환/취소] 환불처리는 어떻게 진행되나요?
A
제품의 오배송, 제품 이상시 배송일로부터 7일 이내에 1:1상담 또는 문의 게시판으로 접수해주세요.
Q[반품/교환/취소] 상품준비중이라고 되어 있는데 취소접수를 할 수 있나요?
A
주문취소접수는 결제완료 상태에서만 가능하며, 상품준비중인 경우에는 배송이
진행되고 있는 상태로 취소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상품 준비중으로 확인될 경우에는 카카오톡 1:1 상담으로 꼭 취소가능여부를 확인 부탁드립니다.
출고 후 취소시에는 왕복배송비 5,000원이 부과될 수 있는 점 참고 바랍니다.
Q[반품/교환/취소] 결제취소했는데 취소가 안된거 같아요. 확인해주세요.
A
카드취소는 매입 전 취소일 경우 바로 취소확인 되지만 매입 후 취소일 경우에는 카드사로 2~7일 후에 확인 부탁드립니다.
Q[반품/교환/취소] 반품 및 교환 가능한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?
A
(상품의 반품/교환이 가능한 경우)

-파손 및 불량 혹은 오배송으로 인한 반품, 교환은 실제 상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7일 이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-구매자의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 및 교환의 경우 7일 이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 단, 개봉흔적 및 사용흔적, 손상이 있는 경우 불가합니다.


(상품의 반품/교환이 불가능한 경우-)

-구매자에게 책임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(단, 상품등의 내용을 확인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)
-구매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의 의하여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(화장품류는 밀봉 개봉시, 기타 사용/분리/훼손에 의해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여 재판매가 불가할 시)
-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Q[반품/교환/취소] 제품 사용 후 트러블이 발생했을 경우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가요?
A
피부트러블이 발생되었을 경우에는 반드시 카카오톡 1:1고객상담 혹은 질문하기 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바로 확인하여 상담해 드리겠습니다.
단, 수령 후 30일 이내에만 접수 가능하며, 내용물의 2/3 이상이 있어야 하고, 피부 부작용 실제 사진을 첨부해주셔야 합니다. 이후 주문내역 확인이 되어야 합니다.
교환 및 반품에 대한 배송비는 모두 아쿠아시리즈에서 부담합니다.
Q[배송관련] 출고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A
평일 오후 1시 30분까지 결제완료된 건은 당일 출고되며, 그 이후 주문건은 익일 출고됩니다.
또한 금요일 오후 1시 30분 이후 주문건은 다음주 월요일에 출고되니 이용시 참고 부탁드립니다.
Q[배송관련] 배송지를 수정하고 싶어요.
A
배송지 변경은 카카오톡 1:1상담으로 문의주시면 바로 수정해 드리겠습니다.
다만, 결제완료 상태일 경우에만 가능하며, 상품 준비 중일 경우에는 변경이 어려울 수 있으니
참고 부탁드립니다.
Q[배송관련]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A
총 구매금액이 만원 이상인 경우 무료배송이고, 만원 미만인 경우 2,500원의
배송비가 부과됩니다.
Q[배송관련] 제품이 오배송 되었어요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A
오배송일 경우 제품 수거 후 교환을 해드리고 있습니다.
게시판이나 1:1 고객상담으로 문의주시면 내역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.
Q[배송관련] 사은품은 제품 변경 혹은 색상 변경이 가능한가요?
A
죄송하지만 구매금액별 사은품은 개별적으로 수정이 어려우며 랜덤으로 발송되어
선택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Q[배송관련] 퀵 배송은 가능한가요?
A
현재 퀵 배송 서비스는 운영되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Q[배송관련] 배송완료로 되어 있는데 받지 못했어요.
A
제품 수령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경비실이나 무인함, 소화전 등 평소에 배송제품 보관장소를 한 번 더 확인 부탁드립니다.
만약 배송 제품이 없으실 경우 게시판이나 1:1 상담으로 성함과 연락처를 알려주시면 바로 확인해 드리겠습니다.
Q[배송관련] 군부대에도 배송이 가능한가요?
A
군부대인 경우 주소지가 사서함으로 되어 있어 우체국 택배만 배송이 가능합니다.
반드시 군부대 배송으로 말씀해주셔야 배송 가능합니다. (기존 배송일보다 시일이 더 걸릴 수 있습니다.)
군부대 배송을 말씀하지 않으실 경우, 반송처리 되기 때문에 왕복 배송비 5,000원을 입금해 주셔야 합니다.
Q[배송관련] 제품이 누락되었어요. 어떻게 하면 되나요?
A
제품 배송시 주문제품이 많을 경우 분리배송으로 송장번호가 2개로 나누어 배송되는 경우도 있습니다.
당사로 연락주시면 2개의 상자로 배송이 되었는지 확인해 드리겠습니다.
누락일 경우 출고 후 7일 이내 연락시에만 재배송 요청이 가능합니다.
또한 CCTV 확인을 통하여 만약 제품이 누락되었다면 물류센터에 요청하여 영상 판독 후에 연락드려 안내드리겠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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